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중국어 공부를 위한 원서를 무료로 다운받아보자.

by 친절한 당근 2022. 7. 6.
반응형

중국어 공부를 위한 원서를 무료로 다운받아보자.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

중국어 독학을 위해 중국어 원서를 읽어볼까~ 하던 참에 무료로 중국어 원서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이 포스팅은 문장력이나 작문에 도움을 받고 싶은, 그러니까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가지신 분께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이 사이트 이용이 처음이다보니, 사이트 이용법 이외에 제가 사용한 책을 선정하는 방법, 그 책의 중국어 제목을 아는 방법 등을 포함해서 작성해볼게요.

 

1. 책 선정하기

먼저 중국어로 된 책을 선정해야겠죠. 저는 한국어로 이미 읽은 유명한 세계문학 중 하나를 선정해보겠습니다.

바로 조제 마우루 지 바스콘셀루스의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인데요.

어린왕자 중국어 구글검색

구글에다 작품이름 + 중국어 이렇게 써서 해당 작품이 중국어로 어떻게 번역되었는지 바로 알 수 있으면 좋겠지만, 나의 라임오렌지나무는 쉽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 때는 영어 제목을 찾으신다음에 바이두 검색을 활용하세요.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는 중국어로 <我亲爱的甜橙树> 네요!

이제 제목을 알았으니 전자책 사이트로 넘어가야겠죠?

 

https://ko.z-lib.org/

 

Z-Library. The world's largest ebook library.

Contains 10,561,000+ books and 84,837,000+ articles for free.

ko.z-lib.org

링크를 클릭해 z-library로 넘어갑니다.

 z-library에는 중국어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전자책들을 무료로 다운받아보실 수 있어요.

책들

책들을 눌러 검색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한국어 책들

한국어 세팅에서도 여러가지 책들을 볼 수 있네요. 웬만한 서점 부럽지 않은 베스트셀러들이 보입니다.

책 검색

중국어로 찾아낸 제목 '我亲爱的甜橙树'를 검색해보니 오... 나옵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눌러 책을 받으시면, epub 확장자로 다운로드가 돼요.

북큐브

전자책 소프트웨어 (북큐브)가 있으시면 바로 보실 수 있지만, 글자 생김새를 보니... 매우 읽는게 짜증날 것 같죠...?

PDF로 받아보겠습니다.

 

PDF로 다운받기

다운로드 버튼 옆에 화살표를 눌러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세요.

Z-Library에서 전자책을 PDF나 TXT파일 등으로 받으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회원가입 해줍니다.

회원가입

이렇게 가입하시고, 가입때 넣으신 이메일 주소로 컨펌 메일이 와요. 컨펌해주시면 가입 완료입니다.

PDF로 받아봤더니...

???

이번엔 또 글자가 다 깨지네요. 허허

어크로뱃을 사용하신다면 설정을 변경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고요, 저는 PDF를 크롬으로 대충 보기 때문에 그냥 TXT파일을 받겠습니다.

끝!

이렇게 내용이 잘 나오는군요.

알라딘 한국어판 페이지

알라딘에서 한국어판의 앞부분과 비교해보니 잘 다운로드 된 것 같습니다.

이걸 프린트해서 원서읽기를 해보려고해요. 여러분도 Z-Library 활용하셔서 중국어 독학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시길 바라요.

당근이었습니다!

 

2020.02.14 - [중국어] - 중국어 독학에 유용한 무료 어플 소개

 

중국어 독학에 유용한 무료 어플 소개

중국어 독학에 유용한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 오늘의 주제도 중국어 공부입니다. 오늘은 출퇴근 시간에, 또는 이동시간에 짧게 짧게 공부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어플

nicecarrot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