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5/03
반응형
5

[포토샵] Threshold (한계값) 효과로 스케치, 스텐실 등 빈티지 느낌의 비주얼 만들기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오늘은 위의 샘플처럼 실제 사진 이미지를 가지고 드로잉 (스케치) 인듯 스텐실 인듯 빈티지 느낌으로 만들어볼거예요.간단히 말하면 사진의 명암을 매우 단순화해서 흑과 백으로 나눠주는 효과입니다.그 과정에서 나오는 미묘한 멋스러움이 있는 것 같아요. 그레인이나 노이즈 효과를 곁들이면 더 좋고요!저도 이런 느낌을 간단히 어떤 키워드로 나타내야할 지 살짝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ㅎㅎ요런 비주얼을 뭐라고 나타내면 좋을까요? 적당한 단어를 아시는 분 ㅠㅠ 댓글달아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1. 이미지 불러오기먼저 소스로 쓸 사진 이미지를 불러와주세요.저는 적당히 배경이 깨끗한 당근 이미지를 사용할게요. 2. Threshold (한계값) 효과 적용다음은 레이어 탭에서 ◑ 비슷하게 생긴 아이콘을.. 2025. 3. 20.
[김포 카페] 아기자기한 정원이 인상적인 주차 가능한 서울 근교 카페! 빈로드 ☕💛🌿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카페 투어 겸 나들이겸 근교로 많이들 가시죠? 최근에 서울 근교로 찾아본 김포 카페 '빈로드' 다녀왔는데요.봄날씨에 야외 좌석이 많아 햇빛 쬐기 너무 좋았어서 한번 소개해보려합니다. 운전해서 갈 때 필수 고려사항 주차장.토요일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했는데 꽤 널널했어요. 사람이 많이 몰리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긴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한적해서 카페도 조용하고 주차 자리도 충분했답니다.빈로드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작은 돌길을 따라가면 됩니다.아기자기한 정원을 가로지르면 카페 건물이 나오는데요. 요런 다리도 있고 잔디가 깔린 마당도 있어서 아기들이랑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야외좌석들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널찍하고 조용했습니다.소금베이글, 연탄빵 등 빵 종류도 꽤나 있어요.. 2025. 3. 17.
[인천 송도]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는 송도 태국 음식 맛집 : 람람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오늘은 친구 만나러 방문했던 송도에서 괜찮은 타이푸드 맛집을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저도 간만에 먹은 태국음식이었는데 맛있어서 상당히 만족했던 곳입니다.바로 송도에 위치한 '람람' 이에요!먼저 음식사진 보시고 시작할까요?친구가 괜찮다고 해서 가게 된 곳.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놓을게요. 보통 11시에 오픈해서 3-5시 브레이크타임, 8시 라스트오더 인 것 같아요.저는 주말에 갔는데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에 가서 그런지 한산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막 거창한 입구는 아닌데 은근 특이해서 방문하고 나면 그떄부터 눈에 띌 것 같은 생김새입니다.현지 느낌 낭낭한 내부 인테리어!동남아 느낌 나고 좋았어요.물잔도 알록달록 귀여워요.배고프니까 얼른 주문해봅니다.람람 메뉴.. 2025. 3. 13.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원 매쉬드포테이토 비추 후기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동원 매쉬드 포테이토' 리뷰를 해볼까해요! 이렇게 한 봉지에 신세계 적립 포함 7980원에 팔고 있었어요.마곡 트레이더스로 갔는데 오픈 축하 상품이라고 하네요?한봉지에 20인분이고 평소 매쉬드 포테이토 좋아하는데 만들기 귀찮아서 한번 사봤어요!뒤에 설명서에는 분말1, 온수3 비율로 섞으라고 되어있어요.포슬한 식감을 선호한다면 물을 더 적게 넣으라고 적혀있고요.조리법은 정말 쉽습니다.근데 개인적으로 너무 떡처럼 쫀득한 제형이라서 잘 섞이지도 않고...! 자기들끼리 끈적하게 뭉칩니다. 절대 포슬하게 나오지 않을 것 같은데... 우유를 섞어봤지만 소생시킬 수 없었어요간편하기는 정말 초간편하더라고요. 맛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전분맛이 많이 나는 것.. 2025. 3. 7.
[서울 강서] 매콤하고 진한 강서구 찐 맛집 : 유림 닭도리탕! + 능이 백숙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오랜만에 맛집 추천 하나 하려고요.강서구에 있는 '유림 닭도리탕'인데요! 염창역 근처에 있어요. 염창역 1번출구에서 걸어가면 맥도날드 바로 옆에 있어요. 금방 도착합니다.최근에 리뉴얼 공사를 했다고 하더라고요?이 집 닭도리탕은 다르다고 소문이 자자한 로컬 맛집!평일 저녁에 찾아왔는데 앞에 웨이팅 5분정도 계셨어요.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콩나물, 감자조림, 깍두기, 마늘쫑+고추, 된장 찰밥도 맛있다기에 하나 주문 비주얼 미쳤죠?엄청 자극적이고 보통맛으로 시켜도 매워요.저는 맵찔이고 일행도 모두 맵찔이라 살짝 버거웠는데요, 맛만은 최고입니다.먹어본 닭도리탕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토종닭이라 닭도 되게 크고 살도 쫄깃한 편이에요.감자도 너무 맛있고요. 라스트 오더가 9시라서 아직 .. 2025.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