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마곡 집밥 스타일의 건강한 한식이 먹고 싶다면? 손여사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by 친절한 당근 2020. 11. 10.
반응형

마곡 집밥 스타일의 건강한 한식이 먹고 싶다면? 손여사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안녕하세요. 당근입니다.

오늘도 발산, 마곡역 근처에 점심식사하기 좋은 맛집을 들고 왔어요. 

제가 먹은 비빔밥을 비롯해 여러가지 건강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이 나오는 한식 맛집!

손여사 입니다. 

손여사 입구

이건 마곡나루에 있을 때 사진인데 지금은 발산-마곡역 사이에 있는 사이언스타로 이전했어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사이언스타 2층 205호입니당.

혼밥하기 좋아요.

메뉴

비빔밥 메뉴들이 보이고요, 육개장 갈비탕, 제육덮밥같은 일반적인 한식 메뉴들도 있습니다.

매일 다른 메뉴가 나오는 가정식도 있네요!

 

저는 채소가 많은 신선한 비빔밥을 먹고 싶어서 찾아간거라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이렇게 트레이에 간단한 반찬이랑 국 계란후라이까지 같이 나와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비비면 이런 느낌.

명란이 있어서 간장을 곁들이지 않아도 짭잘하니 맛있었어요.

명란+아보카도에 계란 후라이 조합 진짜 더할나위 없죠. 

진짜 밥 한톨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올라간 채소도 신선하고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반찬도 맛있더라고요. 

 

마곡, 발산근처에 점심식사 하거나 미팅할 일 있으시면 한식맛집 손여사 꼭 가보세요!

당근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